Home > 안내데스크 > 자주하는질문

제목 해피전화.화상영어 강사는 교육 자격이 검증이 되었나요?
해피전화영어는 엄청난 대기업이 아닙니다.

1인기업회사로 타회사보다 많은 강사를 고용하고 있지만,

어디까지나 수강생의 만족도와 재수강율에 의해 회사 형편?이 좌지우지 되는
중소형 회사입니다.

현재 2006년 6월부터 운영되어오고 있으며, 항상 실력있는 강사를 유치하기 위해서
노력하고 있습니다.

강사를 항상 뽑을때 발음 / 문법 시험후 해피전화영어 수강생분들이 짧게는 1일~ 길게는 5일정도 체험수업후에 학생들의 의견을 수렴하여 직원채용을 합니다.
이는 학생의 만족을 평가하기 전에 회사의 안정성 때문입니다.

필리핀 노동법상 직원을 쉽게 해고 할수 없기 때문에 실력없는 강사라 하더라도 쉽게 해고할
수 없기 때문에 태도 / 출근율 / 수업능력 을 전체적으로 평가하여야 추후 문제발생을 방지하기 위함입니다.
또 다른하나는, , 회사 사정상- 인기없는강사 / 실력없는 강사는 곧 퇴출됩니다.

타회사와 달리 선생님 100& 공개로 수강생 등록율이 낮은 선생님은 그만둘수 밖에없는
시스템입니다.

학생들의 좋아해서 항상 수업이 있는 선생님경우 학생의 수강료에서 선생님 월급을 차감하면
되지만, 실력없는 선생님경우 학생없이 출근하여 근무할경우 전혀 이득없이 월급을 주게 됩니다. 때문에 해피전화영어는 아무선생님이나 채용을 할수도, 하지도 않습니다.

인기 없는강사의 채용은 곧 인건비 낭비 이기 때문에, 꼭 실력있는 강사를 채용해야 회사에서도 이득이며 나아가 수강생들도 좋아하고 재수강율도 높다는 것을 잘알고 있기 때문이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