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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목 스마트폰이용 안내
등록일 2014-05-01
내 용

안녕하세요.
학생분들이 가장많이 여쭤보시는 부분이 스마트폰,아이패드,기타 모바일장비로
스카이프영어,스카이프전화영어 수업이 가능한지 진행여부입니다.

아무리 스마트폰과 무선인터넷이 발전해도 한계가있는 부분은 맞습니다.
인터넷페이지 오픈과 동영상/음성 패킷을 주고받는것은 차이가있습니다.
인터넷 페이지는 한번클릭후 패킷을 주고받고 끝이지만
스카이프를 이용해서 화상이나 음성은 연속해서 주고받는형식입니다..
이부분을 참고해주시면 됩니다.

통신사들이 제공하는 LTE .3G의 인터넷데이타용량에는 별도로 무료음성통화가 따로 있습니다.
즉, 무료음성통화 이용가능한 데이타 용량을 따로 할당하고 있답니다.
일반사람들은 잘모르고, 따로 물어보지 않으면 알려주지도 않는답니다.
이유는 소문 나면 적자겠죠?  고객센터에 물어보고 질문하면 답해주겠지만,그냥 광고하지는 않는다는거죠!

각자 사용하는 LTE의 인터넷사용 데이타중에 무료음성통화에 제공되어 할당되는 데이타 양을 체크해보세요.
만약에 이를 무시하고 계속적으로 스카이프를 이용하여 통화한다면, 데이타 소진된후에는 음질문제.연결문제가 생기게 됩니다.
그래서 처음에는 음질이 좋다가 나중에 나빠지는 이유가 이런이유 때문인것같습니다.

즉, 스카이프를 이용해서 무료음성통화 데이타 소진이후에는,
때문에 20번수업하면 10번잘되고 10번안될수있고/ 19번잘되고 1번 안될수있고 그런상태입니다.

이 무료음성통화(스카이프 / 네이트온/ 기타메신저) 를 이용하기위해서는
무선데이타 요금제외에 무료음성통화를 위한 데이타요금상품이 따로있다고 합니다.
그걸 신청을해야 음질에 문제가 생기지않는다고 합니다.

반대로, 스마트폰을 이용하여
가정집에서 사용하는 개인무선인경우는 위와같은 제재를 받지않으니
스카이프 음질이나 끈김에 크게 영향을 받지않습니다.

스카이프영어,스카이프전화영어 수업은
PC 를 이용하지않고 기타 장비로 사용하는경우 문제발생시 연기처리해드리지않습니다.
이유는 아무리좋은 무선인터넷이라고해도 사용자의 위치/ 사용자의 장소에 따라 영향을받기 때문입니다.
참고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