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안내데스크 > 공지사항

제 목 필리핀 태풍인한 수업불편 사과문
등록일 2014-07-18
내 용

안녕하세요.

태풍으로 인해 수업을 불편을 드리고 있어  우선,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리고 싶습니다.

해피전화영어 콜센터는 마닐라 퀘존지역에 위치해 있습니다.

기존 태풍은 항상 타 지역 *하이옌등 기존 강한 태풍은 타지역 이였기 때문에,  일반적인 큰 태풍은 마닐라를 지나는 경우가 없었습니다.

2006년 현지 센터 설립이후 현지 센터에 직접적인 피해를 받은적이없어, 이번처럼 현지센터 운영에 피해를 받은적이 없었습니다.

현재 마닐라 전지역은  16일 02시부터  ~ 현재까지 전기가 들어오지 않고있습니다.

태풍으로 케이블,전붓대가 쓰러져 있어, 전력시설 복구에 시간이 걸리는 듯 합니다.

현지 콜센터 빌딩에는 자가 발전기가 있기 때문에 수업이 진행되고 있으나, 24시간 가동이 힘들어

16일 18:00PM ~ 1:00AM / 17일 22:00~1:00 PM   수업은

발전기 과부하로 인해 빌딩관리자(ADMIN)측의 발전기 중단안내로 갑작스럽게

수업 휴강처리를 하였으며, 문자로 일찍 알려드리지 못했습니다.

수업시간 수시간 전에 일찍 공지해 드리고 싶었으나, 일말의 희망을 갖고 전기가 들어올거라는 생각으로

기다리며, 수업을 진행하였으나,  전기가 들어오지않고, 발전기도 더이상 장시간 가동이 어렵다고 통지받아

상황파악후에, 전달하다보니 수업 !~2시간전에 수업 휴강안내 문자를 보내드렸습니다..

짧게는 10분.30분수업을 위해, 시간 맞춰 기다리는 학생분들에게, 기다리지 않도록 사전에 일찍 알려드리지지 못해 다시 한번 죄송합니다.

현지 정전은 금요일 저녁 또는 토요일까지 복구예정된다고 보도되고 있습니다.

18일수업은 정상적으로 진행되며, 수업에 관한 문제 발생시 다시 문자로 알려드리겠습니다.